英 로열 웨딩, 결혼 피로연 만찬 메뉴는?

0

201805171026594572.jpg
오는 19일(현지시각) 영국 윈저성에서 열리는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이 끝난 후 피로면을 위한 만찬 메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데일리메일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결혼 피로연 만찬 메뉴는 보안에 따라 기밀 사항에 속하지만, 재료는 영국 전통 농산물로 만들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결혼 피로연 만찬은 관례에 따라 왕실 주방에서 만든다. 지난 월리엄 왕자 결혼 피로연 당시에도 영국산 농수산물과 제철 채소, 과일로 만찬 메뉴를 장식했다.

영국 왕실의 마크 플라나건 총주방장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양과 함께 메뉴에 대한 논의를 마쳤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구체적인 만찬 메뉴와 술, 음료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었다.

결혼식이 끝난 후 피로연 만찬은 오후 6시로 예정돼 있다. 대략 600명의 참석자를 위한 식사가 준비될 예정이다. 코스 요리로 이뤄진 만찬이 아닌 핑거푸드 형태의 간단한 요리들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영국 요리 전문가들은 영국산 아스파라거스, 완두콩, 토마토 등의 재료가 활용되며 디저트로 초콜칫 트뤼플, 크림 브리에, 망고 코코아 토핑과 비스킷, 마카롱 등이 제공될 것으로 보고 있다.

영국 왕실은 마크 플라나건 총주방장을 비롯 약 30명의 요리사가 만찬을 준비하고 있다.

onnews@fnnews.com 디지털뉴스부

페이스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