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대로 옮겨놓은 ‘금손’ 아빠의 완벽한 코스프레

0

201808111542347893.jpg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워’를 빛낸 주역 타노스와 가모라가 나타났다.

지난 9일 MrPlayer.tw 페이스북 페이지에 타노스와 가모라로 분한 인물들이 등장하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지난 7월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아시아 팝 코믹콘’에서 촬영된 것으로, 영화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실사와 똑같은 차림을 한 부녀가 등장한다.

코스프레의 주인공은 키노 카오루와 딸 쉐이다. 아빠는 타노스의 몸과 갑옷, 턱주름, 빛나는 눈빛에 인피니티 건틀릿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딸은 타노스에게 짧지만 강한 질문을 던졌던 어린 가모라로 분장했다. 얼굴은 초록빛으로 물들었고 머리는 양갈래로 땋아 올려 귀여움을 배가했다.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기분이다.

카오루 씨는 이날을 위해 3주를 투자했다. 영화의 등장인물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다양한 소품과 의상을 고민하고 준비했다. 두 사람이 담긴 영상과 사진은 페이스북과 SNS에 빠르게 퍼지며 인기를 끌었다.

타노스는 마블 세계관에서 가장 강력한 적 중 하나로 등장한다. 영화에서 전 우주의 절반을 소멸시켜 세상의 균형을 유지하려는 계획을 세우는 악당으로 등장했다.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시리즈의 주인공 중 하나인 가모라는 타노스의
딸로 등장하며 영화의 주요 키를 쥐고 있는 인물이다. ‘인피니티 워’에서 아이 모습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ocmcho@fnnews.com 조재형 기자

페이스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