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걷다 선물 주웠어요”.. ‘비밀 산타’ 방문에 英 마을 떠들썩

0

201911291657550185.jpg
[파이낸셜뉴스] 영국의 한 마을에 나타난 ‘비밀 산타’가 마을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했다.
 
28일(현지시간) 영 BBC 등은 최근 잉글랜드 레스터셔의 케그워스 마을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보도했다.
 
약 2주 전부터 이 마을의 거리 곳곳에서는 이름 없는 산타가 두고 간 선물이 발견됐다.
 
산타 등이 그려진 붉은 포장지로 포장된 선물에는 ‘무작위의 친절한 행동, 케그워스를 사랑하는 비밀 산타’라고 적힌 메모가 붙어 있다.

빵, 초콜릿, 푸딩 등의 작은 간식이 대부분이었지만 길을 가던 중 깜짝 선물을 발견한 마을 주민들은 큰 행복을 느꼈다.

한 주민은 "최근 건강이 좋지 않아 힘들었는데 선물을 발견하고 기분이 좋아졌다"며 "요즘 자연 재해나 정치적 갈등 등 나쁜 뉴스가 많지만 그래도 세상이 살만 하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주민은 "비밀 산타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그가 정말 좋은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했다"고 전했다.
 
비밀 산타의 정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산타의 선행은 또 다른 선행으로 이어졌다.

깜짝 선물을 받은 주민들은 또 다른 누군가를 위해 작은 선물을 포장해 거리에 둘 예정이다.
 
4살배기 아이를 둔 엠마는 "우리 아들이 자기 장난감 하나를 포장해 다른 친구를 위해 선물하고 싶어한다. 얼마나 사랑스러운가"라며 기뻐했다.

#산타 #선물 #비밀산타 #선행

sunset@fnnews.com 이혜진 기자

페이스북 댓글